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북도, 청년구직자 취업 역량 강화... 손에 잡(JOB)히는 취업캠프 열어

기사승인 2018.06.26  16:31:26

공유
default_news_ad1

(일자리=디지털경제) 경북도는 지난 25일 구미시 선산청소년수련관에서 도내 29세 이하 청년구직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취업캠프’를 열었다.

경북일자리종합센터 주관으로 개최한 ‘손에 잡(JOB)히는 취업캠프’는 올해 고용동향에 대한 설명과 입사서류 클리닉, 면접 기본예절 및 모의면접, 성격 유형검사, 기업인사담당자 특강, 기업탐방 등 프로그램으로 이뤄졌다.

한편 ‘손에 잡(JOB)히는 취업캠프’ 수료자에게는 추후 면접 시 내일로 바우처 티켓을 통한 교통비 지원과 취업관련 정보 알림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전강원 경북도 일자리청년정책관은 “이번 취업캠프를 통해 교육생들 각자가 능력과 목표에 맞는 취업전략 수립과 스킬을 습득하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 도는 앞으로 청년고용 상황 타개를 위한 구조적인 문제해결과 청년일자리 창출 대책 마련에 더욱 고삐를 죄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일자리=디지털경제) 경북도는 지난 25일 구미시 선산청소년수련관에서 도내 29세 이하 청년구직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취업캠프’를 열었다. (사진 = 경북도 제공)

정우빈 인턴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기획탐방

set_C1
default_side_ad2

동영상 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