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KOG 신작 PC온라인 게임 '커츠펠' 16일 'G-STAR 2017'에서 최초 공개

기사승인 2017.10.31  10:29:32

공유
default_news_ad1

- 모바일 게임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도 선보일 예정

개임 개발사 KOG가 11월 16~19일 부산에서 열리는 ‘G-STAR 2017’에서 신작 PC 온라인 게임 ‘커츠펠’을 최초로 공개한다.

‘커츠펠’은 그랜드체이스와 엘소드의 액션을 계승해 KOG에서 개발 중인 '듀얼 액션 배틀 게임'이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커츠펠만의 개성을 가진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어 콤비네이션 PVP인 실시간 듀얼 전투를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고, 체험 PC 중 일부는 게임 패드 기반 플랫폼 체험도 가능하다.

KOG는 행사 기간 동안 커츠펠뿐 아니라 지난 달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한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와 런칭을 앞두고 있는 '엘소드M 루나의 그림자'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 KOG 부스를 방문하면 커츠펠을 현장에서 최초로 플레이 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게임별 프로모션 영상, 플레이 영상을 확인할 수 있고, Team CSL의 코스프레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위너 랠리 및 경품추첨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종원 KOG 대표는 "이번 지스타를 통해 KOG에서 야심차게 준비 중인 듀얼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을 최초로 공개하고 관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노경석 기자 aclass@deconomic.co.kr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기획탐방

set_C1
default_side_ad2

동영상 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