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포스코건설,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17일 분양 나서

기사승인 2019.05.16  11:57:34

공유
default_news_ad1

(부동산=디지털경제) 포스코건설은 대구에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견본주택을 오는 17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는 지하4층, 지상 최고 27층, 6개동으로 ▶84㎡, ▶101㎡ 아파트 445세대, 전용면적 ▶84㎡ 오피스텔 50실로 구성됐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22일 아파트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일 1순위, 24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고, 계약은 다음달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오피스텔은 22일부터 24일까지 인터넷으로 청약접수를 받고, 다음달 10일 계약을 받는다.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는 지하철 1호선 동대구역,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동대구복합환승센터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역세권에 자리한다. 1호선 동대구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고, KTX, SRT, 고속버스 등을 한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광역교통망도 갖췄다.

또한 수성구민운동장역에서 동대구역·경북대·엑스코를 거쳐 이시아폴리스를 잇는 ‘엑스코선(가칭)’이 계획돼, 교통 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게다가 신세계백화점, 현대시티아울렛, 이마트 만촌점, 파티마병원 등이 위치해 있다.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는 대구 최초로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동 출·입구에 에어샤워부스와 각 세대 청정환기시스템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카카오아이와 협력한 스마트홈시스템을 통해 음성명령·카카오톡 메시지로 일정관리, 조명, 환기, 가스밸브 등을 제어할 수 있다.

또한 대구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특화된 공간 ‘케어룸’을 마련해, 프라이빗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오피스텔에도 아파트와 동일하게 에어샤워부스, 청정환기시스템, 카카오아이를 제공하며 원룸, 투룸 형식의 일반적인 오피스텔이 아닌 방3개, 욕실2개, 드레스룸 2개, 거실까지 갖춘 아파트형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아파트와 오피스텔 모두 1차 계약금 2천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제공으로 수요자들의 금전적 부담을 덜어줄 전망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가 들어서는 동대구역 일대는 향후 대구의 新 중심으로 부각될 것이며, 대구시민이라면 누구나 선망하는 주거지로서 더샵의 스마트 컨스트럭션 기술력으로 지역을 대표할 랜드마크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주경 투시도.

김대광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기획탐방

set_C1
default_side_ad2

동영상 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