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구시, 지역경제 활성화의 새로운 전략 모색 나서

기사승인 2018.11.16  16:25:03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인선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장 초청 특강 열려

(경제=디지털경제) 대구시는 사회적경제 역량에 기반을 둔 지역발전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오는 19일(월) 국가인권위원회 대구인권교육센터에서 ‘사회적경제 활성화 정책 방향’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사회적경제 조직의 대표자와 시·구·군의 공무원이 함께 사회적경제 활성화 정책의 흐름과 추진 현황을 공유하고, 사회적경제에 기반한 지역발전 전략을 고민하는 기회를 갖고자 마련했다.

이날 특강에서는 현 정부의 사회적경제 정책 흐름과 방향을 살펴, 지역발전의 새로운 전략으로서 사회적경제가 갖는 중요성과 사회적경제 확산을 위한 정책과 제도도 그려볼 예정이다.

특강을 진행하는 김인선 원장은 맨@兮蓚 ‘우리가 만드는 미래’ 대표이사와 일자리위원회 사회적경제전문위원회 위원장을 지내, 지난 7월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4대 원장에 취임했다.

김영애 대구시 시민행복교육국장은 “이번 특강은 사회적경제 조직 대표와 공무원이 함께 참여해 민·관 공동으로 지역발전전략을 모색한다는데 더 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경제=디지털경제) 대구시는 사회적경제 역량에 기반을 둔 지역발전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오는 19일(월) 국가인권위원회 대구인권교육센터에서 ‘사회적경제 활성화 정책 방향’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사진 - 디지털경제DB)

김대광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기획탐방

set_C1
default_side_ad2

동영상 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