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북TP,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을!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기사승인 2023.12.05  10:13:55

공유
default_news_ad1

(재)경북테크노파크(원장 하인성)는 지난 4일 청도군 청도읍 일대에서 경상북도의회 이선희 의원, 경북TP 입주기업 ㈜소울머티리얼(대표 정인철) 등 약 30여명이 참여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사랑의 연탄나눔’은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소외이웃에게 연탄을 배달하는 활동으로, 작년에 이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였다. 올해에는 8가구에 총3,200장(가구당 400장)의 연탄을 전달하였으며, 이중 연탄 800장을 ㈜소울머티리얼에서 후원하였다.

한편, 경북테크노파크는 “가치있는 경영, 함께하는 나눔”이라는 슬로건 하에 사내 봉사동아리(단비봉사단)를 주축으로 매년 사랑의 헌혈, 지역사회 일손돕기, 수해 복구활동 등에 참여하는 등 전사적 사회적 책임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청도 출신인 이선희 경상북도의회 의원도 참석하여 사랑의 연탄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였다. 이선희 의원은 “청도군민들이 좀 더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연탄 나눔에 참여·후원해주신 경북테크노파크와 ㈜소울머티리얼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연탄 후원을 받은 한 군민은 “겨울철 난방이 걱정되었는데, 지원해 주신 덕분에 추위 걱정 없이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하인성 경북테크노파크 원장은 “지역사회에 관심과 온기가 전해졌길 바라며, 지역에 기반을 둔 경북테크노파크는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북테크노파크는 지난 4일 청도군 청도읍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사진제공=경북TP)

윤주은 기자 mjing11@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기획탐방

set_C1
default_side_ad2

동영상 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