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가위 선물은 경북 우수 농특산물로 준비하세요

기사승인 2020.09.28  18:08:35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이소’ 한가위 기획전 60%까지 할인, 쿠폰 발행도

경상북도는 한가위 명절을 앞두고 우리지역 농가에서 생산한 우수한 농특산물을 착한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온라인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www.cyso.co.kr)’에서는 9월 1일부터 10월 8일까지 지역 농가에서 생산한 우수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사이소 한가위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
이 행사는 ‘사이소’제휴몰인 네이버, 우체국쇼핑, 위메프, 쿠팡, 카카오, 에스에스지(SSG)닷컴 등 대형쇼핑몰과 함께한다.
‘사이소’는 비대면 구매 확대로 매출액이 크게 증가해 금년 8월말 기준 회원수 2만568명, 945개 농가가 입점하여 신선, 가공식품 등 5천 여개 품목으로 9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번 온라인 기획전은 코로나19 확산 및 추석을 맞이해 9월 6일까지 한우, 한과, 홍삼절편, 곶감 등 20개 업체 20품목을 사전 예약을 받아 3만원, 6만원, 10만원 구간별 구매 시 최소 6천원~2만원까지 즉시 할인 지원하고 있다.
9월 7일부터는 추석 선물세트, 프리미엄 선물, 제수용품으로 구성된 경북 농특산물을 최대 50% 할인하고, 대량 구매시 추가 10% 할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수요특가이벤트’는 10월 7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24개 농가에서 준비한 농산물, 제수용품 등을 시중가보다 최대 30% 할인판매하고, ‘원데이특가’는 매주 월·수요일을 제외한 화, 목, 금, 토, 일요일에 1일 1개 상품을 선정해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한편, 바로마켓 경상북도점 등 오프라인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원하는 농특산물을 직접 눈으로 확인 한 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김종수 농축산유통국장은 “한가위를 맞아 경북지역에서 생산된 안전하고 신선한 최고 품질의 농특산물을 착한가격에 공급하는 온․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하였으니 많이 구입해 주시기를 바란다”면서, “소비자 맞춤형 할인행사로 지역 농업인이 생산한 우수 농특산물 판로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효민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기획탐방

set_C1
default_side_ad2

동영상 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