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SK머티리얼즈, 영주시에 추석선물 꾸러미 전달

기사승인 2020.09.24  14:33:17

공유
default_news_ad1

- 지역 불우 청소년 및 어르신 250명에게 전달

SK머티리얼즈는 추석을 맞아 청소년 및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선물 꾸러미를 영주시에 전달했다. 영주시 제공

SK머티리얼즈는 24일 추석을 맞아 이웃의 관심이 필요한 청소년 및 어르신들을 위한 2,000만원 상당의 추석선물 꾸러미 250개(2000만원 상당)를 영주시에 전달했다. 
SK머티리얼즈 임·직원들이 직접 포장한 이번 추석선물 꾸러미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지역에서 생산한 한과세트, 라면·식용유 등 생필품을 포함한 공동물품과 노인들에게는 무릎담요, 청소년들에게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을 추가해 개당 8만원의 맞춤형 선물꾸러미로 구성됐다.
또한 이번 사업은 SK머티리얼즈와 굿네이버스 경북지사와 협력 연계해 진행하는 사업으로 영주시에서 추천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학생 및 학교밖청소년 등 청소년 150명과 돌봄서비스를 받고 있는 노인 100명을 포함해 총 250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손병현 SK머티리얼즈 생산본부장은 “매년 명절이 돼도 여러 가지 사정으로 명절을 즐겁게 맞이하지 못하는 소외계층이 우리주위에 살고 있는데 작은 정성이지만 이 분들에게 위안이 되었으면 하고 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더 확대 할 계획이다”는 뜻을 전했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이번 추석 명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역간 이동이 줄고 가족들이 모두 모이지 못해 어느 해보다 외로운 명절로 예상된다.”며, “SK머티리얼즈 임직원들이 정성스럽게 마련한 추석선물을 통해 지역사회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고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공동체 정신을 발전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상갑 기자 arira6@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기획탐방

set_C1
default_side_ad2

동영상 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