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청도에서 힐링하세요! 그랜드 관광세일 펼친다

기사승인 2020.06.05  14:32:13

공유
default_news_ad1

- 주요 관광지 무료 입장·할인 이벤트

청도군(이승율 군수)과 경상북도, 경북문화관광공사가 코로나19 극복 이벤트로 ‘경북 관광 그랜드세일’을 기획했다. 청도군내 주요관광지는 무료 또는 할인 입장할 수 있다. (사진 청도군)

청도군(이승율 군수)과 경상북도, 경북문화관광공사가 코로나19 극복 이벤트로 ‘경북 관광 그랜드세일’을 기획했다.
청도군내 주요관광지 무료입장 또는 입장료 할인 등을 추진한다. 와인터널은 무료입장할 수 있고 청도 신화랑풍류마을과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공원은 입장료를 50% 할인한다. 또한, 경북 관광 100선 챌린지에 선정된 운문사와 솔바람길, 프로방스 포토랜드, 와인터널, 청도읍성, 한국코미디타운 방문 후 미션 수행 시 경품도 지급한다. 관련 정보는 www.letsgogb.com을 이용하면 된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경북 관광 그랜드세일 참여를 계기로 집중적으로 관광객을 유치하여 청도군의 명소를 홍보하고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관광산업에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경북 관광 그랜드세일은 7월 31일까지 경북 23개 시·군 관광지 183개소를 무료 개방 또는 입장료를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또 국내 온라인 숙박 예약 플랫폼인 ‘여기 어때’와 제휴해 숙박업소 할인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효민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기획탐방

set_C1
default_side_ad2

동영상 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