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구환경공단, 물기업 지원위한 세미나 개최

기사승인 2019.12.06  16:19:54

공유
default_news_ad1

(산업=디지털경제) 대구환경공단(강형신 이사장)은 물산업 활성화 및 물기업 지원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6일(금) 대구환경공단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전국 환경공단 CEO 및 부서장, 국가물산업클러스터 사업단과 입주기업협의회 대표단 등 물환경 대표자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세미나는 전국에 있는 환경공단(광주, 대전, 대구, 부산, 인천) CEO들을 대상으로 국가물산업클러스터의 역할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국가물산업클러스터 입주기업협의회 회원사 소개를 통해 입주기업 지원과 더불어 물산업 발전에 기여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

주요 내용은 국가물산업클러스터 소개 및 물산업 진흥계획 공유, 실증화시설 소개 및 현장견학, 입주기업 회원사 소개 및 인사 등 진행했다.

대구환경공단은 협업을 통해 물산업 혁신의 더 큰 시너지효과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강형신 대구환경공단 이사장은 “이런 뜻깊은 자리에 함께 해주신 전국 환경공단 이사장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국가 물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전국 환경공단 CEO들이 소통하고 협업하는 자리를 마련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대구환경공단(강형신 이사장)은 물산업 활성화 및 물기업 지원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 - 대구시 제공)

김성용 기자 dragon@deconomic.co.kr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기획탐방

set_C1
default_side_ad2

동영상 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