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구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 관심 집중

기사승인 2019.12.03  17:00:40

공유
default_news_ad1

(부동산=디지털경제) 노후화 주택 및 아파트가 많아 신축 아파트마다 인근 거주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대구시 수성구에 현대건설이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를 분양한다.

현대건설이 시공 참여 의향을 밝힌 대구 범어지역주택조합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는 입지 조건을 비롯해 교통편, 학군 등 여러 가지 부분에서 많은 장점을 갖고 있어 신혼부부부터 여러 폭넓은 세대의 눈길을 끌고 있다.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는 지하3층, 지상 29층, 10개 동으로 구성되며 일반분양 물량은 59㎡A~C 타입, 84㎡ A타입 총 861세대이다.

대구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 조감도

단지 내에는 셀프세차장과 전기차 충전 스테이션, 주차유도 시스템, 경관 조명 LED, 세대환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특히 세대환기 시스템은 헤파필터와 급기 연동 후드를 이용해 미세먼지 해결에 도움이 되는 차세대 환기 시스템으로 준비돼 주목받고 있다.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는 대구여고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도보권 내에 동도초·병설유치원과 범어 어린이집이 위치해 있다. 이외에도 대구동중, 경신고 등의 학교가 밀집해 있다.

또한 하나로마트, 이마트 등 대형마트와 수성구청, 동대구세무서 등의 관공서 등 경북대병원, 2호선 범어역과 3호선 수성구민운동장역이 가까운 더블역세권으로 지하철 이용이 편리하고, KTX/SRT 동대구역이 인접해 있다.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는 입주할 전 세대에 2천만 원 상당(소비자가 기준)의 가전제품을 풀옵션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나, 김치냉장고 및 전기오븐, 드럼세탁기, 빨래건조기, 에어컨, 에어드레서 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부동산 관계자는 “수성구는 지속적인 교통·주거환경이 개선돼 뛰어난 입지와 여건, 우수한 학군으로 지역 선호도가 높아 전입세대가 늘고 있어 많은 조합원들의 문의가 잇따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12월 6일 그랜드 오픈 예정인 주택홍보관에서 문의 가능하다.

대구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 야경투시도
대구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 주경투시도

김대광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기획탐방

set_C1
default_side_ad2

동영상 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