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문화·건강 프로그램 제공하는 ‘대구역 오페라W’ 24일 공개

기사승인 2019.10.23  14:06:58

공유
default_news_ad1

- 대구오페라하우스, 대구FC,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과 업무협약

(부동산=디지털경제) ‘수성범어 에일린의 뜰’, ‘동대구 에일린의 뜰’, ‘수성범어W’ 등 대구에서 연이은 성공분양으로 대구 분양시장을 이끌고 있는 아이에스동서(회장 권혁운)는 ‘대구역 오페라W’를 오는 10월 24일 오픈 예정이다.

침산권은 대구역(1호선), 달성공원역(3호선)을 걸어서 이용하며 대구오페라하우스, 삼성창조경제단지, 대구복합스포츠타운 등 문화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대구역 오페라W’ 모델하우스 공개를 준비하고 있는 아이에스동서(주)가 지역 최초로 문화예술·체육시설 및 의료시설과 협약을 맺었다.

기존 신규아파트공급 시 영어교육, 전자도서관 등 학습중심의 프로그램이 제공된 바 있으나, 전문기관, 대학병원과 연계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지역에서 처음이다.

분양전문가는 “‘대구역 오페라 W’처럼 도심 한복판 역세권 아파트에 충분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입지에서 지역사회 기부활동과 지역민의 삶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로 이같이 고품질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경우는 대구는 물론, 전국적으로도 처음일 것이다”고 설명했다.

지난 1일 아이에스동서와 대구오페라하우스는 ‘대구역 오페라W’ 아파트 및 오피스텔의 입주자를 대상으로 기업문화예술 사회공헌 및 예술교육 프로그램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대구오페라하우스는 ‘대구역 오페라 W’ 입주 후인 2023년 10월부터 입주민의 자녀를 대상으로 한 예술교육프로그램을 별도 기획할 계획이다. 성인의 경우 한국가곡, 외국가곡, 발레교실 등 입주민 특별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 20일 아이에스동서는 ㈜대구시민프로축가단과 ‘대구역 오페라W’ 아파트 및 오피스텔의 입주자를 대상으로 한 체육특화프로그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구FC는 입주 후인 2023년 10월부터 ‘대구역 오페라 W’ 입주민의 자녀들을 위한 축구교실 등 체육특화프로그램을 2년간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년 3회 플레이어 에스코트 기회를 제공하며, 연2회 DGB대구은행파크 투어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이에스동서는 지역사회공헌활동을 공동추진하고 지역의료서비스 증진으로 지역민의 건강한 삶을 도모하기 위해 10월 11일,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과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대구역 오페라 W’ 입주자는 입주 이후 2023년 10월 1일부터 2025년 9월 30일까지 2년간 입주민 헬스케어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이에스동서 관계자는 “입주자는 지금까지 대구지역 어떤 아파트에서도 경험하지 못했던 워라밸 라이프와 수준 높은 문화의 혜택을 누리며, 자녀들의 재능을 발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대구역 오페라W’는 최고 45층, 총 1천 88가구 대단지로 조성되며 모델하우스는 MBC네거리에 준비 중이다.

지난 1일 아이에스동서와 대구오페라하우스는 ‘대구역 오페라W’ 아파트 및 오피스텔의 입주자를 대상으로 기업문화예술 사회공헌 및 예술교육 프로그램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아이에스동서는 지역사회공헌활동을 공동추진하고 지역의료서비스 증진으로 지역민의 건강한 삶을 도모하기 위해 10월 11일,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과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지난 20일 아이에스동서는 ㈜대구시민프로축가단과 ‘대구역 오페라W’ 아파트 및 오피스텔의 입주자를 대상으로 한 체육특화프로그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대광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기획탐방

set_C1
default_side_ad2

동영상 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