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구시, 2017년도 지역산업육성사업 평가 ‘A등급’

기사승인 2018.08.02  16:02:38

공유
default_news_ad1

(산업=디지털경제) 대구시와 대구테크노파크(대구TP)는 전국 14개 시도에서 수행하고 있는 지역산업육성사업 성과평가 결과 A등급을 받아 내년 국비 5억 원을 추가 확보했다고 2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는 각 지역별 대표산업 기술개발 및 기업지원서비스 등 경쟁력 확보를 위해 매년 지역산업육성사업의 계획과 성과를 평가하고 있다. 평가결과에 따라 내년도 예산을 차등 지원해왔다.

대구는 이번 평가에서 ▶ 사업성과 관리협의체 운영을 통한 공동 성과관리 ▶ 통합 관리체계 구축을 통한 데이터 기반 기업성장 관리 및 맞춤형 지원 ▶ 수혜기업과 비 수혜기업의 성장 단계별 문제점 분석 및 개선방향 제시 등의 효율적인 정책 수립과 다각적인 활동을 인정받았다.

실제로 지역 9개 기업지원기관들은 지난해 지역산업육성사업 수행을 통해 신규고용 263명 창출 및 사업화 매출 387억 원을 달성했다. 사업계획 수립 당시 목표치보다 고용은 410%, 매출은 144% 초과 달성했다.

성병호 대구TP 정책기획단장은 “이번 평가 결과는 기업, 지역혁신기관, 대구시가 긴밀히 협력해 가능했다”며 “성과를 발판으로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한 지역산업 정책을 보다 내실 있게 추진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산업=디지털경제) 대구시와 대구테크노파크(대구TP)는 전국 14개 시도에서 수행하고 있는 지역산업육성사업 성과평가 결과 A등급을 받아 내년 국비 5억 원을 추가 확보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 - 디지털경제 DB)

장윤혁 기자 jang@deconomic.co.kr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기획탐방

set_C1
default_side_ad2

동영상 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