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청송백자 서울서 여름맞이 기획 전시․판매

기사승인 2018.07.05  11:42:36

공유
default_news_ad1

(유통=디지털경제) 청송문화관광재단은 청송 대표 향토문화유산인 청송백자를 지난 2일(월)부터 오는 16일(월)까지 서울시 TWL(Thing We Love) 편집숍에서 기획 전시․판매한다.

이번 여름맞이 기획 전시․판매는 여름에 많이 쓰이는 면기 등의 새활백자 200여 점을 전시․판매하고 TWL편집숍 매장은 물론 같은 기간 동안 온라인숍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TWL 편집숍은 좋은 일용품에 관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는 생활용품 브랜드이다.

청송백자는 500년의 역사를 지닌 조선후기 대표적인 4대 지방요(청송백자,. 양구백자, 해주백자, 회령자기) 중 하나로 흙을 사용하는 도자기와 달리 ‘도석’이라는 돌을 빻아 빚어내는 독특한 제작방식의 전통도자기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청송백자 여름 기획 전시․판매와 같은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전시홍보 마케팅과 함께 청송백자의 현대화 및 새로운 디자인개발 등의 다양한 시도를 통해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명품브랜드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통=디지털경제) 청송문화관광재단은 청송 대표 향토문화유산인 청송백자를 지난 2일(월)부터 오는 16일(월)까지 서울시 TWL(Thing We Love) 편집숍에서 기획 전시 판매한다. (사진 = 경북 청송 제공)

 

이대성 기자 rlaeorhkd200@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기획탐방

set_C1
default_side_ad2

동영상 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