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북도내 기업지원사업 정보를 한눈에... 기업지원사업 통합설명회 가져

기사승인 2018.07.03  16:13:02

공유
default_news_ad1

(기업=디지털경제) 경북도는 도내 17개 기업지원기관이 참여하는 ‘2018년도 경상북도 기업지원사업 통합설명회’를 오는 5일 경북테크노파크에서 개최한다.

이번 통합설명회는 경북지역 기술기반기업을 대상으로 2018년도 지역주력산업(비R&D)과 기업지원 기관에서 수행하는 사업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로 1부, 2부 나눠서 진행할 계획이다.

설명회 1부에서는 지역특화산업육성사업(주력) 비R&D사업에 대한 설명에 이어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이 어려움 없이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절차, 신청요건, 지원프로그램(지역산업종합정보시스템) 등에 대해 안내한다.

경북지역 주력산업은 디지털기기, 성형가공, 바이오뷰티, 기능성섬유로 지원 규모가 약 46억 원이며, 올해에는 포항지진으로 인한 피해기업 지원프로그램이 별도로 마련됐다.

2부에서는 경북테크노파크, 도 경제진흥원, 경북신용보증재단,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추진하는 하반기 지원사업을 설명하는 시간, 기업인이 효율적으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경북테크노파크가 자체 구축한 빅데이터(Big Data)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기업지원사업 통합설명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경북테크노파크 홈페이지 사업안내 또는 경북테크노파크 기업지원단(053-819-3043)으로 문의하면 된다.

노경석 기자 aclass@deconomic.co.kr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기획탐방

set_C1
default_side_ad2

동영상 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