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구시 추석 맞이 온누리상품권 판매촉진 행사 개최

기사승인 2017.09.18  15:35:05

공유
default_news_ad1

- 올 판매목표 1천억원 달성위해 노력

대구시는 추석을 맞아 19일 오전 11시 대구은행 시청지점에서 온누리상품권 판매촉진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대구시와 유관단체, 혁신도시 이전기관, 대형 유통업체가 참가한다.

시는 지역 내 150개 전통시장의 매출증대와 고객 유치를 통한 추석경기 활성화를 위해 추석 명절 전 3주간을 온누리상품권 집중 판촉기간으로 정하고 판매 촉진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이번 판매촉진 행사에는 대구은행 10억원, 대구공무원노조 5억원, 전국아파트입주자연합회 대구지회 5억원, 대구상공회의소 2억원, 여성경제인협회 대구경북지회 2억원 등 지역의 많은 기관・단체에서 온누리상품권 구매약정을 한다.

또, 집중 판촉기간에 대구시와 시 산하기관 및 구・군은 부서별로 인근 전통시장과 1:1로 연결해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며 아파트단지 등 주거 밀집 지역을 대상으로 전국아파트연합회, 대구상인연합회 등과 합동으로 구매 순회 홍보도 실시한다.

디지털경제 DB

대구시는 이번 집중 판촉기간뿐만 아니라 올 한해 남은 기간 동안에도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올해 판매목표인 1천억원을 달성해 지역 전통시장에 더욱 많은 고객들이 찾도록 할 예정이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그간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변함없는 애정으로 전통시장 활성화에 관심을 기울여 주신 데 대하여 각 기관‧단체 및 시민들께 감사드리며 온누리상품권 구매 및 전통시장 장보기 등을 실천해 서민경제의 근간인 전통시장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mjing@hanmail.net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기획탐방

set_C1
default_side_ad2

동영상 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