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디지털경제TV]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트업 제품 오프라인 매장 'C-Corridor' 오픈

기사승인 2017.07.20  15:55:43

공유
default_news_ad1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가 20일 대구지역 스타트업들의 제품을 전시·체험하고 구매하는 오프라인 매장인 ‘C-Corridor’를 오픈했다.

‘C-Corridor’는 대구혁신센터와 경북대학교 기술지주회사가 공동운영하며 창업기업과 사업화 초기기업의 시장진입 교두보를 마련하고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스타트업들은 C-Corridor를 통해 제품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하여 성장발판 마련의 기회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구혁신센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홍보·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한 유통분야 판로지원 등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받는다.

입점업체는 스마트 페이퍼토이를 판매하는 ‘삼쩜일사’, 스마트 골프화 ‘아이오핏(IOFIT)’, 디지털용 접착식 메모 ‘네모닉’의 망고슬래브(주)가 있으며 그밖에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판매하는 아트쉐어, 친환경소재로 만든 수제 스니커즈 ‘프럼이스’ 등 패션과 IT분야를 아우르는 스타트업의 19개 기업 52개 제품이 있다.

C-Corridor는 지역 스타트업의 우수제품 발굴‧판매‧홍보를 지원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 할 예정이며, 장기적으로 C-Corridor 온라인 채널과 지역 유통망을 활용한 새로운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지현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기획탐방

set_C1
default_side_ad2

동영상 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